본문 바로가기
Online Games/Mabinogi

[마비노기] 추억 되돌아보기 - 4

by 조용한래빗 2015. 10. 9.

* 이 글에 사용된 스샷은 네이버의 Silent Rabbit's game blog에서 가져왔습니다.

---

 

헐.. 다 처리함..

이 새키.. 지나가는 밀레시안 일거리 늘리기에 맛들렸나..

아나.. 부시지 말라고ㅋㅋㅋㅋ

는 복구!

아.. 싫닼ㅋㅋㅋㅋㅋ

으아앜ㅋㅋㅋㅋ

몬스터 있는 맵이 제일 귀찮았다죠.

에라이..

니가 더 구역질난다..

룬하고 마창대회! 는 내가 졌음ㅋ

그래도 얘한테는 이겼다!

아나.. 오지마.. 이 골렘아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