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Online Games/Mabinogi

[마비노기] 추억 되돌아보기 - 14

by 조용한래빗 2015. 10. 10.

* 이 글에 사용된 스샷은 네이버의 Silent Rabbit's game blog에서 가져왔습니다.

---

 

고스트..

오필리어의 무덤

그래서 그리 약골인가... 햄릿...

오오미.. 독 오오라가..

왕 이 새키ㅋㅋㅋㅋ

햄릿대신 (독)술을 마셔주는 햄릿의 어머니

지 함정에 지가 걸려들었네요.

독술을 마신 왕비가 쓰러졌습니다.

햄릿도 좀 있으면 죽을 시한부 소리를 듣고있습니다. 껄껄..

그런고로 너도 당해봐라!

덤으로 독술도 부어주고!

결국 햄릿은 쓰러짐.

알겠습니다~

모리안이 얼른 셰익스피어를 잡으라고 부름

그러므로 마구 때립니다.

무너지려고하는 공연장

오오미..

엌ㅋㅋㅋㅋ 셰익스 피어 끝나니 로미오와 줄리엣인가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