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Online Games/Mabinogi

[마비노기] 추억 되돌아보기 - 11

by 조용한래빗 2015. 10. 10.

* 이 글에 사용된 스샷은 네이버의 Silent Rabbit's game blog에서 가져왔습니다.

---

 

생긴건 간지

클라디우스가 자기를 죽였다고 하고있습니다.

그러니 아비의 복수를 해다오!

아니.. 넌 왜 여기 있는데..

아닠ㅋㅋㅋ 스크린 샷으로 봐서 그런가ㅋㅋㅋㅋ 왜 웃기지ㅋㅋㅋㅋ

그래. 내 도움 안 받는 사람은 없지..

그러니 널 연행하러 왔지.

너무 친철하네.. 이 시키..

그림 리퍼 : 이 것들이 어딜 간거지?(뇨롱